본문 바로가기

idcwe

전현무 한혜진 결별설 전현무 공식입장


전현무 한혜진 결별설 전현무 공식입장



방송인 전현무 (41) 모델 한혜진 (35) 결별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전현무측 공식입장으로 밝혀졌다고합니다.



전현무 한혜진 MBC '나 혼자 산다' 1호 커플로 사랑받아왔습니다.



지난 2월부터 공개 연애를 해온 두사람의 결별설은 지난 7일 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이후 전현무와 한혜진의 리액션을 근거로 두 사람의 결별설이 불거졌다고합니다.



사흘간 연예계를 뜨겁게 달군 방송인 전현무와 모델 한혜진의 결별설은 두사람의 "사실이 아니다"라는 공식입장 발표로 마무리가 되는듯 싶습니다.



전현무 소속사 SM C&C 측은 "본인에게 확인 결과 결별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고.

한혜진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 역시 "두 사람은 결별하지 않았다 여전히 잘 만나고 있다. 현재 '나 혼자 산다' 촬영 중이다"라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해당 프로그램 관계자는 한 매체 인터뷰를 통해 "담당 PD도 전현무를 따로 불러 면담을 했다. 둘 사이에 무슨 이야기가 오갔는지는 모르지만, 녹화장 분위기가 편안하지만은 않았다"라고 밝혔다고합니다.



전현무와 한혜진처럼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는 커플의 경우 작은 오해로도 루머가 크게 불거질 수 있다는 점을 미루어보아, 공식입장이 빨리 나왔더라면 두 사람이 결별 오해로 힘들어할 필요도 없었을 거란 아쉬움도 남는다고하네요.



전현무 한혜진 결별설은 전현무 공식입장 발표후 해프닝으로 일단락되는 분위기입니다.


[이하 SM C&C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전현무씨 소속사 SM C&C 입니다.


금일(10일) 오전 보도된 전현무 한혜진 결별설 관련 공식 입장 보내드립니다.


우선, 본인에게 정확한 사실을 확인하느라 공식 입장이 늦어진 점 사과 드립니다.


확인 결과, 두 사람의 결별설은 사실이 아님을 확인 했습니다.


다시 한번 확인이 늦어진 점 사과 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전현무 한혜진 #결별설 #전현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