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dcwe

인도 갑부딸 결혼 이샤 암바니 27살 호화로운 인생


인도 갑부딸 결혼 이샤 암바니 27살 호화로운 인생



인도 최대 갑부 통신사 무케시 암바니 릴라이언스 그룹 회장의 딸 이샤 암바니 (27)와 또다른 인도 억만장자 '아자이 피라말'의 아들 아난드 피라말 (33)의 결혼식 축하연 소식에 각국의 유명인사들이 하객으로 대거 참석한 것으로 전해져 국내에서도 화제라고합니다.



인도 갑부딸 결혼 주인공 이샤 암바니는 2015년 포브스 선정 '주목할 만한 아시아 여성' 중 한명이라고하네요.



한편 릴라이언스 그룹은 인도 최대 민간 기업으로, 전력·석유 채굴·금융·바이오·통신·유통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이라고합니다.



이날 열린 인도 갑부딸 이샤 암바니의 결혼 축하연에는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도 참석했는데 삼성전자는 릴라이언스 지오의 이동통신 4G 네트워크 분야에 핵심 장비를 공급 중이라고하네요.



골드만삭스·JP모건·스탠다드차타드 등 재계 최고경영자(CEO) 등과 힐러리 클린턴 전 미국 국무장관, 비욘세, 아리아나 허핑턴 등이 참석했다고합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예술품이 바자회로 나오고, 전시회 등도 개최되는 듯 축제를 방불케 하는 호화로운 결혼식 일정이 진행되어 세계의 이목이 쏠렸다고하네요.



인도 갑부딸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가수 비욘세가 인증샷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비욘세가 인도 전통의상을 입고 화려한 장신구를 착용한 채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있네요.



결혼식이 끝난 후 이샤 암바니는 인도 뭄바이에 위치한 약 6400만 달러(722억) 저택에서 신혼 생활을 시작한다고합니다.



한편 외신들은 이러한 초호화 결혼식에 비판적 시각을 보였다고합니다.


블룸버그 통신은 "영화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에 나온 허구의 결혼식을 부끄럽게 만들 정도로 화려한 세계에서 가장 비싼 결혼식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



#인도 갑부딸 결혼 #이샤 암바니 #27살 #호화로운 인생